본문 바로가기
영화_보는 즐거움

190102_마녀(스포주의)

by 쑤야2620 2019. 1. 2.

출처-다음영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들이 등장하기 시작하고,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과거를 알고 있는 그들의 등장으로 자윤은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그들이 나타난 후 모든 것이 바뀌었다

 

 

 

+ 스포주의

 

마녀 다미.

액션연기 너무 잘하더라 ㅎㅎ

신인인걸로 알고 있는 데 연기도 안정적이고 액션도 잘하고

요새 무쌍인 여자배우들이 인기급상승중인데 크게 될분 같더라

 

연기파 배우 최우식!

영화에서는 김다미를 찾기위해 조민수가 미국에서 부른 실험체 귀공자 ㅋㅋㅋㅋ 메이드인 아메리카

미국에서 온 설정으로 영어대사도 많은 편이다. 근데 그게 ㅜㅜ 너무 허세처럼 보여서 되게 별로였다.

그나마 연기로 커버해서 그나마 나은거 같지만 할려면 아예 전부 다 영어로 하던가 ㅜㅜ

 

최우식이랑 같이온 실험체? 능력자? 들

싸울때 되게 불편할거 같은 옷입고 중2병 대사 날려서 손발이 오그라들었다.

중2병같은 대사만 없으면 영화보기 한결 편할거 같다.

 

영화 보면서 박휘순은 1세대 실험체 같았다.

1세대라서 불안정한 능력을 지녔고 김다미나 최우식이 물체를 움직이게 만드는 초능력자라면

박휘순은 신체가 우월한? 엄청난 괴력을 지닌 실패작 실험체 인듯

 

요즘에 보기 힘든 여성주연 액션영화인데 시즌2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