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_보는 즐거움

181224_아쿠아맨(DC를 살린영화/스포/쿠키영상1개)

by 쑤야2620 2018. 12. 26.

출처-다음영화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의 지상 세계와 수중 세계를 오가는 위대한 여정과 탄생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

+

+

+

DC영화라길래 그리고 어머니스토리가 있다길래

또 MOTHER~ 이럴까봐 걱정했는 뎈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진부한 장면 없이 되게 재밌었다.

진작 영화를 이렇게 만들지!!!!!!!!!!!!!!

이렇게만 만들어도 대박인데!!!!!!!!!!!!!!!!!!!!!!!!

+

쿠키영상은

 

그래도 마음에 안드는 한가지가 있는 데 바로 진정한 왕의 자격이라는 것이다.

여왕도 아서를 낳고 아서가 바다와 인간세계를 이어줄 다리가 된다고 하고

여왕의 신하인 벌코도 어릴적부터 아서를 훈련시키면서 왕이 될 재목이라고 하고

메라도 아서가 여왕의 첫째라서 왕이 될 자격이 있다면서 아서에게 계속 왕이 되라 하고

근데 아서는 여왕의 첫째 라는 것, 잘 싸운다 라는 것만 빼면 왜 왕의 될 자격이 있는지 1도 모르겠다.

난 오히려 왕은 옴 같은 사람이 좋더라.

↑여왕의 둘째 아들인 옴

솔직히 혼혈형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짜증나는 데 계속 비교되고 그 형때문에 어머니는 죽었고

자기 참모인 벌코는 형 훈련시켜서 왕만들려고 하니깐 짜증나고

인간세상은 자꾸 바다 오염시키고 아틀란티스 외 다른 나라가 망한 곳도 있고 왕으로 써 전쟁을 시작할려고 하는 것도 이해되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