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_읽는 즐거움

[네이버시리즈]검은 사슬(능력여주&후회하는용)

by 쑤야2620 2020. 6. 12.


요즘 유행하는 회귀물인데 여주&남주 모두 회귀해서 남주가 후회하는 내용!!


제국은 대대로 용이 다스리는 나라인데 용에게는 '반려' 라는 운명의 짝이 있다.

'반려'가 있는 용만이 '황제'가 될 수 있다. 용은 반려만을 사랑하고 반려를 위해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데 하솔란은 아켈란스를 깨운 사람이자 반려로 '권능(반려만 가지는 능력)'도 가지고 있지만
아켈란스를 그녀를 반려로 공표하거나 인정하지도 않고 옆에 데리고 있다가 황제가 된 후 그녀에게 죽음을 종용하게 된다.

하솔란은 결국 스스로 생을 마감하고 다시 눈을 떠보니 자신이 용굴 관리자로 임명되어 처음 아켈란스를 만나던 날로 회귀한것을 알게된다. 시간을 거스른 아켈란스는 하솔란에게 용서를 구하면서 그녀를 계속 옆에 두려 붙잡는다.

하솔란이 죽기 전 과거에서도 아켈란스와 비슷한 시기에 잠에서 깨어난 용이 한마리 더있었다. 아켈란스가 황제로 등극한뒤 그 용 우스만의 반란을 제압했는데 이번에는 아켈란스를 용서하지 못하는 하솔란 옆에 있을려고 아켈란스는 예정된 왕좌도 거절하고 우스만이 황제 자리에 오른다.
역시 내취향은 후회남주인지 반려를 죽게까지한 아켈란스가 후회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좋더라 ㅠㅠ
죽기전 과거와 마찬가지로 우스만과 아켈란스는 피할 수 없는 전쟁을 다시 벌이는데 아켈란스는 그 전쟁을 준비하고 하솔란 마음도 찾을려고 한다.
소설이 내 예상보다는 조금 짧은 편이라서 아켈란스가 후회하고 우는 과정이 훅 지나가서 아쉽기는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