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리얼리티] 여미 맘스(Yummy Mummies)

by 쑤야2620 2019. 2. 20.

 

위키디피아 사전에는

Yummy mummy

Yummy mummy is a slang term used to describe young, attractive and wealthy mothers with rich, high powered husbands.

일명 엄청 이쁘고 잘꾸미고 돈많은 엄마 라는 데

호주에서 리얼리티쇼로 나왔다는 데 한번 보는 데

재밌기는 하다.

1화부터 출산선물로 노랑색 다이아몬드 반지 받고

명품으로 치장한 엄마들 보니 돈쓰는 걸 보는 게 재밌기는 하다 ㅋㅋㅋㅋ

 

여미맘스의 출연자들

왼쪽부터 제인/마리아/로린스카/레이철

 

 

여미맘스들이 운영하는 인스타계정

보면 아기들이랑 찍은 사진이 너무 행복해 보임

 

시즌1 1화보면 대박 웃김 ㅋㅋㅋ

마리아의 베이비샤워때

마리아가 마차타고 나타나고 미스유니버셜처럼 띠를 두르고 나오더라ㅋㅋㅋㅋㅋ

베이비샤워 테마도 베르사체인데

되게 유명한 명품브랜드라는 데 잘 모르겠지만

1화부터 시선을 끄는 게 단연 마리아다.

이탈리아계인 마리아는 엄청난 떼쟁이

부모님이 엄청 오냐오냐 키우셔서 그런지 모든지 다 자기 하고 싶은 대로 하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