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_먹는 즐거움

180728_범계역 아오리라멘

by 쑤야2620 2018. 7. 28.
오늘 드디어 몇달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아오리라멘에 갔다!!!!

주방쪽에 앉았다!
1인좌석인데 생각보다 넓은거 같아서 좋았다.

나는 아오리라멘, 계란간장밥, 탄산수를 시켰다.

후추통!!!
한국에서 사는 후추가아니라 통후추를 갈아놓은거라 맛이 다르다

처음 딱 보자마자 오오오!!! 냄새가 굿굿 좋다.
라멘국물 한입먹는데 크~ 담백하다.
예전에 일본가서 먹어본 라멘은 너무 짜서 별로였는데 아오리라멘은 한국식이라 안짜고 좋았다.

차슈가 기본 2장 있는데 고기가 두툼해서 먹을만해서 좋더라
근데 대체 김은 왜 들어가있을까...
면이라 먹기에도 그렇고 국물에 담갔다 먹기에도 그렇고....

매일 신선한 계란을 공수해서 받는다는데
진짜 안비리고 맛있다
비벼먹을때 계란 특유의 진뜩함도 없고 되게 가벼워서 먹기좋았다.


탄산수는 초청? 일행은 콜라시켰는데 뚱캔이라 굿굿!!!

빨대도 같이 주던데 탄산수는 병이길어서 빨대는 안주셔도 될듯!

총평: 국물이 담백해서 맛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