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_읽는 즐거움

[카카오페이지]시한부라서 흑막의 며느리가 되었는데(처세술 능력갑 여주)

by 쑤야2620 2021. 1. 10.

로판물 아빠&오빠 기들이기가 아닌 시아버지&남편 이라고 해서 읽어본 소설


시아버지인 공작은 자신의 계획을 위해 10년안에 죽을 병에 걸린 여주를 며느리로 들인다
여주의 병은 희귀병이라 치료제도 없는데
딱 마침!! 여주병을 치료해줄 열매가 공작성에 심어져있다. 여주는 살기위해 공작의 어이없는 농담에 웃고 공작이 엄청 갖고싶어하는 성물도 받아주고 ㅋㅋㅋㅋ 튈준비를 위해 따로 돈도 벌어두는데 원작 남주가 업청난 재력가라 원작남주보다 먼저 선수쳐서 사업하고 돈번다. 또
여주가 처세술이 엄청 좋아서 자기 앞길 방해하는 것들 손안대고 다 해치워버린다 ㅋㅋㅋㅋ


여주말고도 나머지 캐릭터인 공작, 고모 등등 몇몇 캐릭터들은 완전 웃기다 ㅋㅋㅋㅋㅋ
로판물인줄 알았는데 가족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

남주고모가 인성이 더럽워서 주변에서 대모가 되달라는 요청이 없었는데 그걸 여주가 요청함 ㅋㅋㅋ 원래 가족끼리는 대모&대녀 안하는데
고모는 자기는 자기만 아낀다며 대녀없어서 서러웠다며 여주대모되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럭무럭 크고 건강해진 여주가 튀고나서 남편이 여주 잡으러 가는데 알고보니 찐 트루 love...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