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_꾸준함이 중요

181105_로즈리의 Grammer Holic

by 쑤야2620 2018. 11. 5.

토익 성적 유효기간이 만료가 되서

다시 토익을 취득하기 위해 문법공부를 하려고 인터넷을 찾던 중

알게된 로즈리 선생님 강의!

ebsi에서 강의를 하셔서 인강도 무료고 교재도 저렴하고 기본기를 다지는 데 큰 도움이 될거 같다.

2015년에 제작된 강의인데 고화질이 있어서 강의보는 데는 큰 어려움이 없다.

 

블로그 검색해보니 굳이 교재를 안사도 된다지만

나는 교재를 사야 공부하는 타입이라서 ㅋㅋㅋ 5,000원이고 해서 샀다.

강의중에 필기할 시간을 따로 주기 때문에 선생님이 "펜 내려놓으시고 강의 들으세요~"라고 하신다.

공책에 필기 잘 하시는 분들은 교재 안사도 되지만

교재에 수록된 문제도 풀고 필기도 하기 때문에 교재 사는 거를 나는 추천한다.

현재 30%정도 수강했는 데 매시간마다 복습하는 시간을 가져서 좋았다.

약간 선생님 말의 속도가 느리다는 평도 있지만 1.2배속으로 하면 내가 듣기에는 딱 좋은 속도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