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_먹는 즐거움

190502_삼성중앙역 어생만(어묵우동)

by 쑤야2620 2019. 5. 30.

 

이날은 비가 와서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근처 어묵우동집을 갔다.

수제어묵이라고 적혀있어서 간곳인데 어묵을 별로 안좋아하는 나로써는 그냥 우동먹으러 간곳 ㅋㅋ

 

 

이렇게 혼자 밥을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직장인들이 많은 강남에서 넘 좋은거 같다.

가게안의 대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가진 인테리어 

 

 

어묵우동집 답게 식사류+안주류 전부 어묵 위주라서

메뉴에 집중한거 같아서 좋았다.

 

 

 

내가 시킨 새우튀김우동 정식!

정식은 단품+마카로니반찬+유부초밥2개 인거 같다.

어묵을 선호하지는 않아서 별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이게 왠걸? 되게 맛있었다 ㅋㅋㅋㅋ

 

떡볶이 먹을때도 어묵은 손도 안대는데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

 

 

큰 어묵은 이렇게 하트 모양이라서 귀여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