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_먹는 즐거움

190518_산본역 오로라테이블

by 쑤야2620 2019. 5. 19.

새로운 식당이 오픈했다고 해서 찾아간 #오로라테이블 !

#산본역#투데이몰 자유문고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언니가 #맛집 이라면서 크림리조또를 강력히 추천했는데

이날 나는 파스타랑 고기가 먹고싶어서 세트메뉴를 주문했다.

 

 

세트로 시켜서 40,000원?

오늘의 샐러드

파스타1

스테이크1

​추가로 에이드도~

x

 

 

 

 

알콜이 살짝 들어간 에이드!

새콤달콤해서 더운 여름에 마시기도 좋고

크림파스타와 스테이크랑 궁합이 좋았다.

 

특히 저 유리잔 밑에 받침대!!!

유리잔의 물기를 받쳐주는 역활을 하는 데

플레이팅 같은 효과도 되서 넘넘 좋은거 같다.

 

 

오늘의 샐러드는 청포도, 방울토마토, 망고 등 여러 과일과

치즈, 샐러드를 함께 먹어서 새콤달콤 맛있었다.

 

 

크림소스도 많이 주셔서 크림파스타 의 크림을 충분히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근데 파스타 면이 좀 색다른거 같아서 색다른 식감을 즐길 수 있었다.

 

 

 

 

 

 

그리고 스테이크에 소스가 고추냉이도 함께 있어서

먹다보면 느끼하고 부담되는 고기를 조금이나마

산뜻하게 먹을 수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