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200606_브루클린 나인-나인

by 쑤야2620 2020. 6. 6.

 

넷플릭스에서 보게된 <브루클린 나인-나인>

이 시트콤을 보게된 이유가 주인공 앤디 샘버그가 나와서 봤는데 진짜 앤디 샘버그 다운 시트콤이다.

앤디 샘버그가 SNL에 출연하면서 특유의 웃긴 병맛 이미지가 있는 데, 진짜 ㅋㅋㅋㅋ 발매한 노래중에 dixx in the box ㅋㅋㅋㅋ 이 노래를 듣고 역시 미국 방송은 엄청나구나 했다. 특히 이노래에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참여한 노래라서 심지어 고퀄리티 ㅋㅋㅋㅋ 사운드가 너무 좋아.. 

 

그런 앤디 샘버그가 형사로 출연한 시트콤이라니 내가 선호하는 밝은 느낌일거 같은데 진짜 밝고 웃기다. 

매사 파트너와 장난치기 바쁜 형사지만 범인잡는 거에는 열정적인 제이크(앤디 샘버그)가 브루클린경찰서에서 일하는 데 그런 제이크가 정반대의 성향을 지닌 경찰서장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특히 할로윈때는 왕관, 시계, 챔피언벨트 이런거를 자정까지 가지는 팀이 우승인 게임을 하는데 시즌마다 다양한 속임수들이 등장하는데 이게 너무 재밌다. 

 

사진 출처- 나무위키! 

▶제이크 페랄타 

다이하드를 너무 사랑하는 형사! 머리도 좋지만 규칙을 따르기보다는 몸부터 반응하는 제이크 

맨날 장난 치기 바쁘지만 수사하고 범인 잡는 것에서만은 늘 진지한 형사다. 

 

 

▶ 레이몬드 홀트

브루클린99 경찰서에 새로 부임한 서장, 평상시에는 전혀 웃지않는 로봇같은 사람으로

규칙과 규정을 선호해서 정반대인 제이크와는 마찰이 있지만 나중에는 아빠와 아들같은 유대감이 생긴다.

그리고 참고로 멋진 파트너와 함께 살고있는 게이역할. 

 

 

▶ 로사 디아즈

성격이 굉장히 다혈질이라서 경찰서내 모든 남자들이 무서워한다. 

새로 부임한 서장과는 비슷한 성향인 포커페이스!

▶ 에이미 산디아고

최연소 서장을 목표로 하고 있는 에이미, 제이크와 달리 매뉴얼, 규정, 정리를 좋아하는 굉장한 모범생 형사, 

제이크와 맨날 티격태격하다가 사랑에 빠지게 된다. 

 

테리 제포즈

Terry loves yogurt! 

요거트를 좋아하는 경찰서내 NO.2 경위다. 레이서장과 팀원들의 신임을 받는 인물로

쌍둥이 딸들을 생각해서 위험한 일은 기피하지만 그래도 마음속은 늘 열정적인 형사! 

 

찰스 보일

제이크의 단짝이자 파트너형사, 능력이 좀 없는 편으로 나온다. 제이크와 죽이 잘 맞고 일은 못해도 늘 열씸히 인 귀여운 인물 

 

▶ 지나 리테니

서장의 개인 비서로 시트콤 내에서 형사가 아닌 민간인 신분이다.

특유의 리더쉽과 시니컬한 성격으로 형사들을 휘어잡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