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_먹는 즐거움

190403_미트리 구운고구마 10팩_구매 후기

by 쑤야2620 2019. 4. 3.

다이어트 하다가 간식으로 고구마사려고 서치하다가 알게된 미트리~
일단 찾아본것중에서 저렴한 편이라
한번 먹어보자 해서 구매했다.

주문한지 한 2틀만에 온거 같다.
박스에 담아져왔는데
생각보다 되게 작아서 살짝 실망했다 ㅋㅋㅋ
1개당 120g인데 이정도면 괜찮나?

모양이 다 제각각이고 작은거2개들어간 팩도 있었다.

일단 사이즈에서 살짝...음...
구운고구마는 처음시켜봐서 비교가 잘 안됬지만ㅋㅋㅋㅋ

내손이 좀 작은편인데 한손에 다 들어왔다.
사진에서 보는거랑 전혀 달라서 손말고
비교대상군을 뭐로 할까 생각하다가 집에 있는 종이컵이랑 비교해보니 ㅋㅋㅋㅋㅋ


 

진짜 딱! 종이컵에 들어갈 사이즈다

다른 고구마도 비교해보니 다 종이컵에 들어갈 사이즈다.

100g이 이정도로 작은건가 싶나 라는 의문이 살짜 든다.

 

 

지금 거의 10팩을 거의 다 먹었는데

다시 재구매는 안할거다 ㅋㅋㅋㅋ

일단 군고구마가 아니라 찐고구마같고

먹는데 첫번째로 먹은거는 약간 맛간 고구마를 구워서 냉동한거 같다 ㅜㅜ

음... 고구마 껍질을 벗기고나면 그냥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여서

출출할때는 먹기에는 괜찮으나 내입맛에는 별로였다

 

 

댓글